본문 바로가기

TECH

한라의 첫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김해 해반천 한라비발디를 소개합니다!

"김해 삼계동 해반천 한라비발디"

이미 많은 분이 기다리고 있는 이름일 텐데요. 2020년 11월 9월 입주가 시작된 김해 해반천 한라비발디는 한라의 첫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이기도 합니다. 2018년 6월 착공 이후 부산 경남 지역에서 많은 주목을 받은 해반천 한라비발디. 오늘 한라그룹 SNS에서 입주를 앞둔 김해북부현장의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최초’가 더욱 빛나는 이유

김해 해반천 한라비발디는 착공 당시부터 김해 유일의 다(多)세권 아파트로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부산김해경전철 가야대역이 도보 5분 거리로 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를 두루 갖춘 학세권이자 해반천과 단지 옆 공원의 숲세권, 탁 트인 조망권까지 갖췄죠.

2020년 기준 인구 54만인 김해에서 총 5개 동 396세대의 해반천 한라비발디는 희소성 있는 매력만점 아파트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랍니다.

2007년 김해 구산 한라비발디를 시작으로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신뢰를 구축한 ㈜한라는 조합원들의 꼼꼼한 검토와 현장 방문 끝에 시공사로 낙점됐습니다. 처음 시도하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인 만큼 조합과 본사, 현장 사이의 어려움도 많았지만 소통과 배려를 통해 성공적으로 극복할 수 있었습니다.

▲해반천 한라비발디의 커뮤니티 시설

많은 예비 발주처와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된 해반천 한라비발디만의 특별한 포인트도 살펴볼까요?

대표적인 것이 바로 모바일하자관리시스템입니다. 해반천 한라비발디에 처음 도입된 이 시스템은 입주자가 모바일로 하자 부분을 사진으로 찍어 전송하면 협력업체가 보수한 뒤 다시 사진을 업로드하는 방식입니다. 수기 점검보다 업무 처리가 빨라지고 하자 보수의 정확도도 높일 수 있죠. 이 시스템은 9월 사전점검부터 적용되었으며 입주 후에도 활용 예정이랍니다.

▲바람과 LED로 미세먼지를 제거하는 에어워셔

미세먼지 제거 기능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에어워셔도 해반천 한라비발디에 설치되었는데요. 귀가 전에 옷이나 신발에 묻은 미세먼지를 제거하는 에어워셔는 위생이 중요해진 시대에 한라비발디의 품격을 한층 높였습니다. 

▲한대리가 미세먼지를 피하는 방법


지역주택조합이 인정한 최고의 아파트

▲지난 10월 진행된 지역주택조합의 감사마음 전달식

시스템에서 시설까지 입주자 편의를 고려한 고품격 아파트, 해반천 한라비발디! 지역주택조합은 30개월 동안 진심을 담아 시공한 한라와 파트너사에 감사패를 전달했습니다. 

인력 부족과 길었던 여름 장마, 코로나19 상황에도 무사히 공사를 마무리하고 입주 일정까지 앞당길 수 있었다고 말이죠.

▲해반천 한라비발디 프로젝트에 참여한 (주)한라 임직원들의 모습

코로나19와 여름 장마의 이중고 속에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것은 한라 임직원들과 모두의 노력이 이뤄낸 성과입니다.

한라 최초의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이자 최고의 퀄리티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해반천 한라비발디! 모두의 꿈과 희망을 품고 입주를 시작한 김해 유일 다세권 아파트에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