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

특명! 한라미션캠: 2021 S/S 시즌을 강타할 it 아이템은?

현대시티아울렛 가산점 직원들의 이야기를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한라그룹 사내 채널 할로(Hallo)에 게재된 영상을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해당 영상은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촬영했습니다.

'오늘 뭐 입지?’ 종일 오락가락하는 날씨 탓에 옷장 앞에서 고민하는 시간이 길어졌는데요. 비가 와도 멋진 스타일만큼은 포기할 수 없죠!

2021 S/S 시즌을 강타할 it 아이템을 만나기 위해 ‘현대시티아울렛 가산점’을 찾았습니다. 이곳은 ㈜한라가 운영하고 있는 곳이기도 한데요. 트렌드 종결자, 현대시티아울렛 가산점 임직원이 꼽은 올 시즌 패션 트렌드를 ‘한라미션캠’에서 공개합니다.

 

2021 S/S 시즌 완전정복!

패션 인싸들이 선택한 첫번째 아이템은 바로 트위드 자켓입니다. 블랙핑크 제니가 애용하는 트위드 자켓은 특유의 고급스러움이 특징인데요. 비가 내려 춥고 흐린 날엔 얇은 여름용 트위드 자켓과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해보세요. 스타일과 보온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답니다.

2021년 핫 키워드 ‘골프’. 그런 의미에서 소개할 두 번째 it 아이템은 ‘골프화’입니다. 캐주얼한 슈트와 골프화를 믹스 매치해 꾸안꾸 스타일로 즐겨보세요. 무심한 듯 과감한 연출로 연예인 못지 않은 사복 센스 완성!

그렇다면 이쯤에서 저렴한 아울렛 상품을 더욱 저렴하게 구매하는 꿀팁, 없을까요? 가성비 높은 쇼핑을 즐기고 싶다면 ‘개점 행사’와 ‘슈퍼 위켄드’를 주목하시길 바랍니다.

현대시티아울렛은 매년 2회 슈퍼 위켄드 행사를 진행하는데요.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처럼 큰 폭의 할인율을 적용한 게 특징입니다. 이 기간 동안에는 아울렛 판매가격에서 최대 20% 추가 할인되기 때문에 지갑을 활짝 열어도 부담되지 않겠죠?

 

열정 만수르! 가산 최고 인싸의 등장

지금까지 현대시티 아울렛 임직원들이 추천한 it 아이템을 만나봤는데요. 베이직한 아이템은 싫다! 나만의 개성을 추구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이라면 두 눈 크게 뜨고 주목해주세요!

갑자기 분위기 클럽?! 등장부터 평범하지 않은 이 사람! 패션팀 영캐주얼(2F) 이현수 책임이 착용한 it템은 바로 레이저 장갑입니다. 어디서나 클럽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아이템이지만 아이들에게도 인기 만점이라고 하네요.

한라미션캠에 빅웃음을 선사한 이현수 책임은 원픽이었던 스마트 밴드 경품 당첨! 레이저 장갑 + 스마트 워치로 가산 최강 IT 인싸로 등극했답니다.

한라미션캠은 앞으로도 다양한 한라 계열사를 만나 새로운 이야기를 전해드릴 예정인데요. 한라미션캠에 참여해 주신 현대시티아울렛 가산점에 감사드리며 많은 관심과 성원 기다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