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L

한라그룹 홈페이지, 들어가봤니?

지난해 말, 한라그룹 홈페이지(www.halla.com)가 단장을 마치고 새롭게 문을 열었습니다. 거의 무한에 가까울 만큼 방대해진 정보의 세상에서 한라그룹을 찾는 이들이 가장 먼저 방문하는 이 곳. 새로운 한라그룹 홈페이지는 이들에게 어떤 첫인상으로 다가설까요?

 

간결한 구성, 풍부한 볼거리

다양한 디바이스에서도 최적화된 화면을 볼 수 있도록 반응형 웹을 구현한 한라그룹 홈페이지

한라그룹 홈페이지는 간결하고 직관적인 UI/UX를 추구합니다. 이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메뉴 체계를 5개로 간소화한 한편, 홈페이지 우측 상단 퀵메뉴를 통해 계열사 홈페이지로 바로 가기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불필요한 정보 노출은 줄이고 게이트웨이(Gateway) 기능을 강화했죠. 또한 홈페이지를 반응형 웹으로 제작하여 PC와 모바일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그렇다면 주요 메뉴를 함께 살펴볼까요? 상단 첫 번째 메뉴인 한라그룹은 한라의 브랜드 스토리를 제공합니다. 도식과 인포그래픽 요소를 활용해 한라그룹의 역사를 소개하고 그룹과 계열사가 공통적으로 공유하는 가치와 경영 철학을 강조하였습니다. 또한 미디어 메뉴를 통해 한라그룹의 최신 소식과 기업 문화를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뼈속까지 ESG!

한라그룹은건강한 영속을 통해 이해관계자 및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생태계를 만드는 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이러한 한라의 노력을 담은 메뉴가 세 번째지속가능경영입니다. 해당 메뉴에서 한라의 지속가능경영 비전과 정도경영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지주사와 상장 계열사의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및 윤리 규범 등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한편, 한라그룹은 매월 그룹의 ESG 경영 활동을 소개하는 콘텐츠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지속가능경영 메뉴 내웹진을 통해 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한라그룹의 ESG 경영 활동뿐만 아니라, ESG 분야의 전문가 칼럼 등 다채롭고 유익한 ESG 최신 이슈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 개편과 함께 한라그룹 홈페이지는 홈페이지 웹 접근성 품질 인증마크를 획득하였습니다. 웹 접근성 품질인증은장애인·고령자 등의 정보 접근 및 이용보장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지정한 웹 접근성 품질인증기관에서 전문가와 실제 접근성이 어려운 사용자의 심사를 통해 웹 접근성 표준지침을 준수하는 우수 홈페이지에 품질 마크를 부여하는 인증 제도입니다.

 

2021 웹어워드 코리아 최우수상 수상

반가운 소식이 있네요. 한라그룹 홈페이지가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 평가 시상식인 ‘2021 웹 어워드 코리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는데요. ‘다양한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반응형 웹사이트 구현’, ‘명확한 정보 제공’, ‘직관적이고 심플한 UI’, ‘퀵 메뉴의 편리함등에서 전문가들의 우수한 평가를 받았습니다.

 한라그룹 홈페이지를 아직 확인해보지 못했다고요? 지금 아래의 링크(www.halla.com)를 클릭해보세요.

 

 

한라그룹

지속가능경영 매거진 더 나은 미래를 향한 한라 사람들의 시선, 고민, 행동

www.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