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L

반려나무 집사 모집!

[언택트 사회공헌 챌린지] 반려나무 집사 모집. "우리 직원들이 사무실에서 반려나무 키우는 거 보니까 부럽더라구요~ 저도 키우고 싶었어요", "반려나무~ 사무실 말고 집에서 키워도 되나요?", "열심히 키운 반려나무를 보낼 때 반려동물 보내듯 아쉬웠어요ㅠ"
한라그룹의 임직원 봉사활동, 반려나무 나눔 캠페인
작년에 만도, (주)한라, 한라홀딩스 사무실에서 키운 250그루들은 명진들꽃사랑마을, 송파노인복지관, 중탑사회종합복지관에 전달되었습니다.
반려나무 나눔, 올해 달라지는 것들. 하나, 올해는 탄소중립학교의 교실 숲 조성의 일환으로 우리가 키운 반려나무들이 초등학교에도 전달될 예정입니다. 교실 숲 조성은 아이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 아이들의 건강 보건, 정서 안정, 환경 인식 개선에도 기여합니다.
둘, 올해는 반려나무를 사무실이 아니라 집에서도 키울 수 있습니다. 반려나무 양육에 참여한 한라그룹 임직원 또는 자녀들에게 1365 자원봉사포털 봉사시간 4시간을 부여합니다.
어떻게 참여하죠? 한라그룹 임직원이면 누구나 반려나무 집사가 될 수 있습니다. 그룹 각 사 총무팀/HR팀에서 모집 메일(공고)을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그 때 회신해 주시면 됩니다. 지금 우리의 반려나무들이 한라그룹 집사들의 입양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한달 동안 우리랑 사무실에서, 집에서 함께할 반려나무들이 기다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