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L

‘OOO 녀석들’의 정체는?! HL클레무브 본편 광고 온에어

‘길을 잃어도 좋아’ 론칭 광고에 이어 HL클레무브의 자율주행 기술력을 담은 ‘HL클레무브 사람들’ 본편 광고가 공개되었습니다. 7월 18일 공개된 본편 광고는 ‘HL클레무브 사람들’이 어떤 기술을 개발하고 있는지를 감각적인 영상으로 담았습니다.

HL클레무브의 젊고 세련된 이미지와 선도적이고 미래지향적인 기술을 ‘앙큼한, 센스있는, 클레버한 녀석들’이라는 카피를 통해 전달하는 ‘HL클레무브 사람들’ 영상 세 편을 만나볼까요?

 

HL Klemove 사람들 - 1. 앙큼한 녀석들

“피곤한 출퇴근길 자동차를 편안한 침실로 바꿀 순 없을까?” 

이런 즐거운 상상도 HL클레무브 사람들에게는 자율주행 기술 개발의 출발점이 됩니다. 운전자의 편안한 모빌리티 라이프를 위해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 가는 ‘앙큼한’ HL클레무브 사람들. 도로 위를 부드럽게 주행하는 침대의 감각적 비주얼이 과연 어떤 기술로 실현될지 기대해 주세요!

 

HL Klemove 사람들 - 2. 센스있는 녀석들

“움직이는 자동차에서도 내 취미를 즐길 순 없을까?” 

HL클레무브는 이동 수단을 넘어 새롭게 펼쳐질 모빌리티 라이프까지 내다봅니다. 자율주행 기술이 운전자에게 운전하는 시간 대신 자유시간을 선물하면, 자동차는 이동수단에서 취미를 즐기는 공간으로 가치가 확장됩니다. 이렇게 미래의 모빌리티 생활까지 생각하는 ‘센스있는’ HL클레무브 사람들. 트렌디한 모델들과 패션 화보처럼 감각적인 영상미를 통해 HL클레무브의 ‘센스’를 엿볼 수 있어요.

 

HL Klemove 사람들 - 3. 클레버한 녀석들

HL클레무브의 자율주행 기술은 운전자의 편의뿐만 아니라 보행자의 안전까지 생각합니다. ‘클레버한 녀석들’ 편에서는 어린이 보호구역에서 스스로 속도를 제한하는 똑똑한 HL클레무브 기술을 보여주는데요. 센서 등을 통해 도로 표지판을 인식하고 제한 속도를 준수하도록 도와주는 ‘지능형 속도 제한 보조’* 기술이 활용되었습니다. 이 영상에는 아이들이 주인공으로 등장해 운전자와 보행자 모두를 지키는 자율주행의 따뜻한 면모를 강조했답니다.

*지능형 속도 제한 보조(ISLA, Intelligent Speed Limit Assist): 주행 시 도로의 제한 속도를 초과하지 않도록 도와주는 주행 안전 기능

 

[EVENT] HL클레무브 사람들 ‘OOO 녀석들’ 맞추고 푸짐한 경품 가져가세요!

오늘부터 진행되는 HL클레무브 본편 광고 온에어 기념 퀴즈 이벤트, 놓치지 말고 참여하세요! 에어팟과 도미노 피자세트,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푸짐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7월 20일(수)까지 진행되는 ‘길을 잃어도 좋아’ 론칭 광고 이벤트도 확인해 보세요!

▲ 이벤트 바로가기

[HL클레무브] 본편 광고 퀴즈 이벤트

- 이벤트 기간: 7/18(월)~7/24(일)
- 당첨자 발표: 7/28(목)
- 참여 방법: 한라그룹 페이스북 팔로우하고 영상에 등장하는 ‘OOO 녀석들’ 댓글 달기(친구 태그/공유하면 당첨 확률 UP!)

▲이벤트 바로가기

※ 본 이벤트는 한라그룹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