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L

한라그룹 통합 신고센터 오픈

한라그룹 통합 신고센터 메인 화면

지난 725, 한라그룹 정도경영실 홈페이지가 그룹 통합 신고센터를 개설해 새로운 모습으로 오픈했습니다.

한라그룹은 정도경영을 창업정신이자 핵심가치 중 하나로 삼고 투명한 기업경영을 실천해 왔는데요. 바르고 공정한 업무 수행 실천을 위한 윤리규범과 윤리행동지침을 명시하고, 구성원과 협력사를 대상으로 정도경영 교육 프로그램 및 캠페인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임직원과 외부 이해관계자가 불이익이나 차별 걱정 없이 부정비리를 온라인으로 제보할 수 있도록 그룹 통합 신고센터를 설치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한라그룹은 투명경영, 안전/환경, 사회적 합력을 바탕으로 지속가능경영을 체계적으로 수행하는 것을 목표로 그룹 통합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그룹 통합 신고센터는 그간 그룹 내 산재하여 있던 부정비리, 성희롱, 불공정거래 등의 제반 신고창구를 하나로 통합했습니다. 또한, 안전품질 및 정보보안 관련 제보기능을 추가하여 개선된 방법으로 내외부 제보 희망자가 더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편되었습니다.

제보자의 보호는 실명으로 정확한 증거를 제출한 경우만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제보자 및 관련 이해관게자에 대한 관련 제보정보도 철저하게 보호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제보 하나가 정도경영의 밑거름이 됩니다.

제보하기 코너는 제보 대상 회사 및 제보 유형, 신고처를 선택하여 제보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 제보 유형별 담당자의 접근 권한을 철저히 구분해 익명성 및 투명성을 대폭 강화하였습니다. 제보 처리결과는 이메일 회신 및 홈페이지 내 ID, 비밀번호 입력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임직원들은 사내 포털시스템(Hanmaru) 하단 정도경영 링크를 통해 쉽게 접속할 수 있으며, 이해관계자 및 외부 제보자들은 각 계열사에 링크된 정도경영 홈페이지 접속 후 이용 가능합니다.

한라그룹의 정도경영 정신을 이어가는 작은 실천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그룹 통합 신고센터 바로가기


 

같이 보면 더 좋은 콘텐츠

 

만도, 2021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발간

만도는 지난 한 해 지속가능경영 성과와 비전을 집약한 ‘2021 지속가능경영 보고서’를 발간했습니다. 금번 보고서는 자동차 산업의 Trend 변화와 만도의 미래 성장 전략 내용을 추가하여 지속가

halla-dhub.tistory.com

 

한라그룹 ‘ESG 실천 앱’ 베타 버전 출시!

‘기부? 봉사활동? 그거 어떻게 하는 건데?’ 평소에 작게라도 기부나 봉사활동을 통해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싶은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하지만 기부나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싶어도

halla-dhub.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