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L

모빌리티 스타트업 주목! 만도 모빌리티 테크업플러스 시즌3 모집 중

모빌리티의, 모빌리티를 위한, 모빌리티에 의한 스타트업 발굴 프로그램 만도 모빌리티 테크업플러스! 많은 분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시즌3로 새롭게 찾아왔습니다. 모빌리티 관련 새로운 기술, 사업을 진행하는 스타트업이라면 놓치지 말고 지원 일정 체크하세요!

 

만도와 퓨처플레이의 혁신 스타트업 발굴 프로젝트

만도와 퓨처플레이가 함께하는 모빌리티 테크업플러스는 2018년 시즌1, 2020년 시즌2를 거쳐 올해 3회째를 맞이했습니다. 테크업플러스 시즌3에는 자율주행, 전기자동차 등 미래차 기술을 갖춘 테크 스타트업은 물론 라스트마일, 플랫폼 등 비즈니스 스타트업도 지원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어떤 스타트업들이 테크업플러스와 함께 했는지 먼저 영상으로 만나보시죠.

모빌리티 핵심 기술을 기반으로 대한민국 자동차 산업의 혁신을 이끌어 온 만도와 기술 기반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퓨처플레이의 만남. 테크업플러스 시즌3는 2021년 5월부터 6개월 동안 체계적인 지원과 밀착 지원으로 사업 완성도를 높여 줄 것입니다. 글로벌 테크 스타트업을 꿈꾼다면 절대 놓쳐선 안 될 기회겠죠?
만도 모빌리티 테크업플러스 시즌3 서류접수는 4월 4일까지, 이후 발표평가와 심층평가를 거쳐 5월부터 프로그램이 시작됩니다. 관심 있는 스타트업이라면 3월 11일 진행되는 온라인 설명회에서 멘토와 연사들의 발표를 통해 궁금증을 해소하기 바랍니다.

만도 모빌리티 테크업플러스 시즌3

온라인 설명회 일정: 311() 오후 2

만도 모빌리티 테크업플러스 온라인 설명회

모집 마감: 44() 11:59 PM

만도 모빌리티 테크업플러스

 

테크업플러스 시즌3, 지금 지원해야 하는 이유

그렇다면 최종 선발된 스타트업에는 어떤 혜택이 주어질까요? 우선 초기 투자금과 업무 공간, 각종 교육과 멘토링,
만도 사내 인프라 지원, 졸업 심사 통과 시 후속 투자금 지원 등 스타트업에 꼭 필요한 서포트가 제공됩니다. 또한, 미래 모빌리티 혁신 기업 만도와 자율주행, 전기자동차, 모빌리티 플랫폼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 협력 기회도 제공된다는 사실!
만도 모빌리티 테크업플러스와 함께 사업의 성공 가능성을 높이고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싶다면?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지원하세요!

만도 테크업플러스 시즌3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