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L

HL클레무브 ‘길을 잃어도 좋아’ 광고 론칭 캠페인 온에어

여러분은 어딘가에서 길을 잃어 본 적 있나요? 길에서, 여행지에서, 인생에서 길을 잃는다는 생각만으로도 불안해지는 당신에게 HL클레무브가 말을 건넵니다. ‘길을 잃어도 좋아’

 

길을 잃어도 좋은 이유

"길을 잃는다는 건, 당신이 몰랐던 세상을 새롭게 발견하는 거니까" 

HL클레무브는 광고 영상에서 길을 잃는다는 두려움 대신 새로운 관점을 제안합니다. 지금 어디로 어떻게 가야 할지 몰라 방황하고 있어도, 그 시간은 결코 낭비가 아닌 새로운 경험이라고 말이죠.

마음속에 고이 넣어둔 경험을 떠올려 보세요. 어쩌다 발견한 놀이터에서 강아지와 친구가 되거나, 여행지 뒷골목에서 현지인만 아는 카페를 만나는 등 길을 잃는 것은 우리에게 새로운 영감을 불어넣기도 합니다.

‘길을 잃어도 좋아’는 취업난 등으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청춘에게 HL클레무브가 전하는 응원의 메시지이자, 대중들에게는 ‘당신이 운전 중 길을 잃을 걱정 없이 HL클레무브의 자율주행기술이 안전한 이동을 돕는다’는 함축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길을 잃었다는 걱정 대신 새로운 시선으로 주변을 돌아볼 수 있도록, HL클레무브가 여러분을 응원하겠습니다.

 

가장 안전한 이동, HL클레무브

HL클레무브는 미래의 자율주행 모빌리티 전문 기업입니다. 여러분이 표지판이나 신호등을 보지 않아도 목적지에 도착할 수 있도록 안전한 이동을 돕는 것이 HL클레무브의 역할이죠.

지금까지의 이동이 목적지에 가기 위한 ‘과정’이었다면, HL클레무브가 만들어 나갈 미래의 이동은 완전히 자유롭고 새로운 시간이 될 것입니다. HL클레무브의 광고 캠페인은 ‘길을 잃어도 좋아’ 편 이후 자율주행 기술력을 담은 ‘HL클레무브 사람들’ 편으로 7월 중에 온에어 될 예정이니 기대해 주세요!

알고 보면 더 재미있는 ‘길을 잃어도 좋아’

이번 광고 본편 영상은 HL클레무브의 끊김 없이 자유로운 자율주행 기술을 표현하기 위해 ‘원 신 원 컷(One scene One cut)’ 기법으로 촬영되었어요. 컷 전환 없이 단 하나의 테이크로 촬영한 영상과 이국적인 배경, 음악이 선사하는 ‘이동의 자유’를 느껴 보세요!

 

[EVENT]길 잃은 당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HL클레무브의 브랜드 론칭 광고를 보고 ‘길을 잃었던 경험’이 떠올랐다면? 지금 한라그룹 페이스북에서 ‘길을 잃어도 좋아’ 론칭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한라그룹 페이스북 팔로우 후, ‘길을 잃어도 좋아’ 문구가 나온 캡처와 함께 마음껏 길 잃고 헤매며 느낀 여러분의 이야기를 자랑해 주세요. iPad Air 5세대(256GB)와 갤럭시 워치 4 등 무려 200여분께 푸짐한 선물을 드립니다.

[HL클레무브] ‘길을 잃어도 좋아’ 론칭 이벤트

- 이벤트 기간: 7/1(금)~7/20(수)
- 당첨자 발표: 7/25(월)
- 참여 방법: 한라그룹 페이스북 페이지 팔로우 ▶ 영상 끝까지 시청 ▶ ‘길을 잃어도 좋아’ 문구가 나온 장면 캡처 ▶ 마음껏 길 잃고 헤맸던 나만의 에피소드 댓글 남기기

▲이벤트 바로가기

※ 본 이벤트는 한라그룹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