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

특명! 한라미션캠: 코로나19가 끝나고 마스크를 벗는 날이 오면?!

▲ [한라미션캠] 만도브로제 편 (출처: 한라그룹 공식 유튜브)

▶한라그룹 사내 채널 할로(Hallo)에 게재된 영상을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해당 영상은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촬영되었습니다.

1년이 넘도록 지속되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이제는 동료의 마스크 쓴 얼굴이 더 익숙합니다. 서로의 안전을 위해 거리를 두며 마스크와 아크릴판, 화면 너머로 만나고 있죠. 하지만 우리는 하루빨리 다시 예전의 일상으로 돌아가 정겨운 악수와 포옹으로 인사를 나누고 서로의 미소를 바라보며 즐거운 식사를 함께 하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은 코로나19가 끝나고 마스크에서 해방된다면 가장 먼저 무엇을 하고 싶으신가요? 생각만 해도 만나고 싶은 사람, 가고 싶은 곳이 쏟아져 나올 텐데요. 과연 우리의 한라인들은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는지, 만도브로제 임직원을 만나 직접 물어봤습니다.

한라인의 속마음을 들어보는 특별 프로젝트 한라미션캠! 그 첫 번째 이야기 ‘한라미션캠 #1 만도브로제편’ 현장을 함께 보시죠.

 

마스크에서 해방된다면? 바로 이거 먼저!

▲만도브로제 직원 답변 통계표

만도브로제 임직원들의 답변들을 모아 통계를 내보니 각종 스포츠 활동을 즐기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그 영향일까요? 건물에서부터 넘치는 에너지가 느껴졌는데요. 카메라 앞에서도 당당한 만도브로제 임직원의 적극적인 참여로 실명 거론과 영상편지가 가득한 현장이었습니다.

가족과 연인을 향해 사랑꾼 면모를 드러내는 분부터 액티브한 야외 활동과 운동 열정이 느껴지는 분들, 여러 동호회를 비롯해 친구를 좋아하는 사교적인 분들까지 각자의 개성만큼이나 다양한 답변을 들어볼 수 있었습니다.

한편, 대부분의 답변에서 공통점이 하나 발견되었습니다. 바로 사랑하는 누군가와 함께 하는 시간인데요. 회사 동료들과

마음 편히 회식을 즐기고 가족, 친구들과 마주 앉아 커피 마시고 이야기 나누는 시간. 소소한 일상을 소중히 여기는 만도브로제 직원분들의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리액션 맛집 만도브로제!

한라미션캠은 설문에 참여해 주신 많은 임직원에게 뽑기를 통해 특별 선물을 증정했는데요. 기상천외한 선물 공세에 리액션 고장 난(?) 만도브로제 임직원들!

함께 참여했지만 선물에서 희비가 엇갈린 동료, 마음에 쏙 드는 선물 당첨으로 주체할 수 없는 텐션을 자랑하며 온몸으로 기쁨을 방출하는 분까지

비록 모두 마스크를 쓴 모습이었지만 회사 곳곳에서 만난 임직원들로부터 유쾌하고 긍정적인 만도브로제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한라미션캠은 다음에 또 다른 한라 계열사를 만나 순도 100%의 새로운 이야기를 전해드릴 예정이랍니다. 한라미션캠에 참여해 주신 만도브로제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 기다릴게요!